발리 여행 가볼만한곳 BEST 10
요즘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십니다. 해외 여행지인 발리를 소개하기에 앞서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발리는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섬으로 대표적인 관광 지역으로 아름답기로 잘 알려진 곳입니다. 멋진 해변, 볼거리, 맛있는 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 발리 여행을 처음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발리에서 가볼 만한 곳 BSET 10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우붓
우붓은 발리 섬의 중앙에 위치한 마을입니다. 아름다운 논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가장 발리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고, 가볼 만한 사찰과 박물관이 많이 있습니다. 우붓은 발리 전통 예술과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이기도 합니다.
2) 울루와뚜 사원
울루와뚜 사원은 발리 남부의 절벽 끝에 위치한 힌두교 사원입니다. 바다의 멋진 경치로 둘러싸여 있어서 특히 아름답습니다. 또한 발리 전통춤 공연을 관람할 수 있어서 유명한 곳입니다. 해질녘 발리 공연과 멋진 인도양을 바라볼 수 있어서 울루와뚜 사원은 발리 여행시 꼭 가볼 만한 곳입니다.
3) 바투르산
바투르산은 발리섬 북동부에 위치한 활화산입니다. 이곳은 하이킹과 트레킹으로 유명한 곳이고, 정상에서 보는 경치는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투르산으로 해돋이 하이킹을 하는데,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입니다.
4) 테갈라랑
테갈라랑은 발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논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야자수와 다른 열대 식물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여유롭게 산책하기에도 좋은 발리 여행 장소입니다.
5) 누사두아 비치
누사두아 비치는 발리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백사장입니다. 특히 맑은 물색과 새하얀 백사장으로 유명하고 수영, 일광욕, 수상 스포츠로 인기 있는 곳입니다. 또한 유럽의 느낌을 가지고 있어서 유럽식 건물과 리조트가 많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6) 꾸따 비치
꾸따 비치는 발리에서 가장 긴 길이를 자랑하는 유명한 해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멋진 서핑과 활기찬 밤 놀거리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고, 꾸따 해변은 많은 술집과 클럽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자유로운 느낌이 강한 지역으로 처음 발리 여행을 접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입니다.
7) 타나롯 사원
발리의 3대 사원으로 알려진 타나롯 사원은 바다의 바위층 위에 위치한 힌두교 사원입니다. 독특한 광경으로 특히 해질녘이 아름답습니다. 사원은 많은 식당과 상점들로 둘러싸여 있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발리 여행지입니다.
8) 티르타 엠풀 사원
티르타 엠풀 사원은 발리 섬 중부에 위치한 힌두교 사원입니다. 이곳은 치유의 힘이 있다고 전해지는 신성한 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성수에서 목욕하는 전통적인 정화 의식을 함께하기 위해서 티르타 엠풀 사원을 방문합니다.
9) 세미냑
세미냑은 꾸따 비치 위쪽에 위치한 해변가입니다. 발리 남부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 레스토랑, 상점, 스파가 몰려 있는 지역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휴가를 찾고 있다면 머물기 좋은 최적의 발리 여행지입니다.
10) 사누르
사누르는 발리 남동부에 위치한 물가가 저렴하기로 유명한 해변 도시입니다. 이곳은 편안한 분위기와 잔잔한 해변이 있어서 수영과 스노쿨링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많은 식당과 술집이 자리 잡고 있어서 여행하기에 좋습니다.